본문 바로가기

리뷰

[롯데월드 할로윈] 좀비서브웨이, 좀비프리즌 씬나게 즐긴 후기

할로윈 시즌이라고 롯데월드에서 이것저것 준비한 게 많아보였다!!
그중에서도 특히 해보고 싶었던 건 좀비서브웨이좀비프리즌!!
후기를 찾아보니 좀비서브웨이는 그렇게 무섭진 않고, 좀비프리즌은 꽤 무서운 편이라고 하던데,
과연 나는 즐길 수 있을까?!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ㅋㅋㅋ


신용카드 제휴 혜택으로 50% 할인을 받은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해서 들어갔다.
롯데월드 신용카드 할인 혜택은 상시 진행 중인데다가, 국민, 신한, 롯데, 삼성, 현대 등등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카드는 정말정말 많으니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12시쯤 롯데월드에 입장해서 들어가자마자 우리는 매직아일랜드 쪽으로 향했다!!
우리의 목표였던 좀비 서브웨이, 좀비 프리즌 모두 매직 아일랜드에 위치해있기 때문이다.


매직아일랜드로 나가는 길목에 할로윈 분장을 해주는 곳도 있었는데 가격은 20,000~30,000원 정도였다.
나도 받아보고 싶었지만 일단은 패쓰~~ 다음 기회에는 받아보고 싶다. ^^

 


꺅!! 가장 설레는 롯데월드 풍경이다.
이거 보려고 롯데월드 오는 사람 ,, 나야 나,,,
근데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하늘이 흐릿흐릿한 것이 곧 비가 올 것 같더니,,, 아니나 다를까 오후가 되니 비가 좀 내렸다. (그와중에도 사람들 비 맞으면서 열심히 놀고요,,^^,,)
그나마 다행인 점은 비가 온다는 예보 때문이었는지 주말 치고는 사람이 적었다...
롯데월드 꿀팁 : 비가 오는 날 방문하시면 사람이 비교적 적어요,,,


일단 매직아일랜드로 나가자마자 자이로드롭 옆에 있는 매표소로 갔다!!
매표소에서는 좀비서브웨이, 좀비프리즌 표를 모두 판매하고 있어서 둘 다 체험해볼 생각이라면 한번에 구매하면 좋다.
좀비서브웨이는 인당 3,000원, 좀비프리즌은 인당 5,000원의 가격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둘다 이용연령이 14세 이상, 65세 이하이다!!


따란,, 좀비서브웨이 입장권을 구매했다!
좀비서브웨이 입장 줄은 자이로드롭 바로 옆에 있어서 대기하는 동안 자이로드롭 떨어지는 거 계속 구경할 수 있음 ㅎㅎㅎ
찐 꿀팁 : 일행이 있다면 한명이 좀비매표소에서 입장권 구매하시는 동안, 다른 한명은 좀비서브웨이 입장 줄 서계세요,,,
나는 그러질 못해서,,, 매표소에서도 20분 가량 기다렸고, 좀비서브웨이 입장 줄도 30~40분은 기다린 것 같다!

거두절미하고 좀비서브웨이 후기 : 넘넘잼썼다!! 좀비서브웨이는 20명 정도가 한공간에 한번에 들어가서 체험하는데, 은근히 리얼하게 만들어놔서 다들 꽤 무서워했다. 내 기준 상황에 몰입도 잘되고, 공포도도 꽤 있었다. (참고로 나는 공포 방탈출같은 거 거의 안해본 사람,,, 아마 평소에 공포 방탈출 많이 해봤다는 사람들은 이게 모야,,, 시시해,,, 라고 생각할 수도)
아무튼 기대치를 좀 낮추고 가볍게(?) 경험해보자 싶은 마인드로 체험해본다면 생각보다 재밌고 무서운데?? 싶은 정도

 

따란,,요것은 좀비프리즌 탈출 인증샷! ㅎㅎㅎ 좀비프리즌은 진짜,, 진짜,, 무서웠고요,, 너무 무서웠읍니다,,,
그냥 귀막고 눈감고 기어가다시피 탈출한듯 ㅋㅋㅋㅋ 남편이 나보고 그럴거면 왜 하냐며 ㅎㅎㅎㅎㅎㅎ

간단히 설명하자면 6명이 하나의 팀이 되어 밧줄 하나를 줄줄이 잡고 좀비프리즌을 탈출해야 한다.
방탈출처럼 문제를 풀어야한다거나, 방이 미로처럼 되어있어서 빠져나가기가 어려운 구조라거나,, 그런 건 아니지만 중간중간 공포요소가 많이 있어서 탈출하는데 5분 정도는 걸리는 것 같다.




나랑 같이 좀비프리즌에 들어간 일행 중 한팀은 여자인 친구 두 분이서 놀러왔던데 한분은 엄청난 탱을, 다른 한분은 엄청난 쫄을 맡고 계셨다. 쫄인 분은 아무것도 못보고 그냥 고개 숙이고 울며,,빌며,, 겨우겨우 한걸음 한걸음 옮기시는데(so 귀욥,,) 옆에 계신 탱이 엄청나게 침착하게,, 스윗하게,, 챙겨주시는데 뒤에 있는 나마저 세상 든든했음 ㅋㅋㅋ 좀비프리즌에서는 같은 팀이 되는 여섯명 중 탱 역할 한명만 있어도 괜찮은 것 같다. 여섯명 모두 쫄이면 탈출하는 데 한참 걸릴수도 ㅋㅋㅋ


 



어쨌든 무서웠지만 무사히 탈출하고, 출출해서 바로 간식을 사먹으러 갔다.
우리의 픽은 바로 콜팝!! 무려 bhc 콜팝이다 ㅎㅎㅎ 남편은 치킨콜팝, 나는 뿌링클 치킨콜팝 ㅎㅎ
놀이공원에 간식 먹으러 오는 거지!! 후후
콜팝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좀 쫄아있었는데,, 다행히 줄이 금방금방 줄어들어서 20분정도 기다려서 사 먹은 것 같다. 꿀맛!



콜팝 사려고 줄 서있다가 마침 지나가던 퍼레이드도 구경했다.ㅎㅎㅎ
신나는 노래와 나를 향해 손 흔들어주는 귀여운 캐릭터들,, 잠시 잠깐이지만 동심으로 돌아가서 해맑게 웃을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해주는 것,, 그게 바로 퍼레이드의 묘미인 것 같다.



요건 신밧드의 모험 타려고 줄 서있다가 남편이 사 온 츄러스... 놀이공원 츄러스 존맛탱인 거 다들 아시져?? 하 말해모해,, 넘 맛있게 냠냠 묵었다.
참고로 신밧드의 모험도 줄 엄청엄청 길었다... 한시간 좀 안되게 기다려서 겨우 탄 듯 ㅠㅠ (근데 신밧드의 모험이 그나마 대기줄 제일 짧아서 탄거라는 거...)


ㅋㅋㅋ이건 신밧드의 모험 타러 가는 길에 찰칵 찍은 것!! 신밧드의 모험 생각보다 넘 고퀄이라 깜놀했구요,,,
결국 신밧드가 공주를 구해냈다는 해피엔딩 ^------------^ 휴 신밧드랑 같이 모험하느라 피곤쓰,,


암튼 롯데월드에서 오늘 하루 알차게 놀았다 ㅎㅎㅎ
아 그리고 네시쯤에 놀이공원 입장 줄 엄~~~청 길게 늘어져 있었다. 아마 요새는 할로윈 시즌이라 저녁에 이런저런 볼거리가 많아서 After 4 이용권으로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은가보다.
아무튼 다들 눈치게임 잘하셔서!! 성공적인 롯데월드데이 되시길! ㅎㅎㅎ